세계 교과서에 실린 동화: 이탈리아 편

편집부 / 아이맘
택배배송3영업일 이내
할인가 무료신청 (단, 배송비 4,000원)
※북코캐시 무통장 충전시 3% 추가 적립해드립니다.

다른 나라 친구들이 읽는 교과서에는 어떤 이야기가 들어 있을까요? 이 책을 통해 세계 여러 나라의 교과서에 실린 동화를 직접 읽어볼 수 있어요. 아마 세상에 이렇게 다양한 이야기가 있었다는 것에 깜짝 놀라게 될 거에요. 자, 이제 책을 열어 재미있는 동화를 만나 보아요.

세계 교과서에 실린 동화 시리즈는 뉴질랜드, 독일, 미국, 스위스, 러시아, 멕시코, 브라질, 일본, 이탈리아, 프랑스의 교과서에 실린 동화를 엮어 만들었습니다. 세계 각국의 아름다운 동화를 통해 뭉클한 감동과 유쾌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세계 각국의 문화를 자연스럽게 접하고 흡수하여, 글로벌 세계화에 저절로 적응할 수 있도록 이끌어 줍니다. 세계 교과서에 실린 동화는 각 권에 10개의 동화가 실려 있습니다. ‘이가 빠졌어요’라는 아이들의 성장 과정을 다룬 이야기를 통해 빠진 이를 지붕에 던지는 풍습이 동양과 서양 모두에 있다는 것을 알 수도 있고, ‘깜빡이 카를로스’의 이야기를 통해 자연의 섭리를 깨달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약간 다를 뿐이야’ 라는 지능장애를 가진 동생에 대한 이야기는 사회적 편견을 무겁지 않게 다루고 있습니다. 이렇듯 세계 교과서에 실린 100개의 동화는 환경, 우정, 배려, 성장, 지혜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동화 속 삽화는 각 나라마다의 전통적인 분위기를 잘 표현하여 자연스럽게 세계 각 국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저자 소개 - 편집부